본문 바로가기

테스트잇 어떤사람 테스트 '나는 어떤 사람 일까? 알아보기'

꿀팁전단지 2023. 8. 30.

나는 어떤 유형의 사람일까? 궁금하신 분들 많으시죠? 

그래서 오늘은 나는 어떤 사람인지 알아볼 수 있는 재미있는 테스트가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오늘의 테스트는 바로바로 '테스트잇 사이트'에서 할 수 있는 어떤 사람 테스트인데요.

 

요즘 20~30대 층에서 인기 있는 테스트 중 하나이며, 테스트잇 사이트에는 mbti, 매력포인트, 친구 mbti 테스트 등 재미있는 테스트가 많고 간단하게 질문 몇 가지만 클릭해 주면 되기 때문에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고 한국인에 최적화되어 빠르게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잇 어떤 사람 테스트 알아보기


 

태스트잇 어떤사람 테스트 첫화면 사진
테스트잇 어떤사람 테스트 첫 화면 사진

테스트잇 사이트에 들어가 어떤 사람 테스트를 클릭하면 나오는 첫 화면입니다. 

 

하는 방법은 테스트잇 사이트에 접속해서 어떤 사람 테스트를 클릭한 후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면 테스트 시작하기를 눌러서 테스트를 진행하면 됩니다.

 

테스트는 10~13가지 질문을 내 성격에 맞게 클릭만 해주게 되면 테스트는 끝나는데요. 


테스트잇 어떤사람 테스트 질문 사진
테스트잇 어떤사람 테스트 질문 중 한가지

저도 한번 해봤는데, 테스트 진행하는데 3분도 안 걸리더라고요.

 

 


 

저는 이런 결과가 나왔습니다.

테스트잇 어떤사람 테스트 결과 사진
테스트잇 어떤사람 테스트 결과

 

결과를 보니 제가 어떤 유형의 사람인지 대충 알겠지만 인정하지 못하는 것도 있긴 합니다. 

 

간단히 친구 또는 가족, 연인들과 간단하게 테스트해 보면서 테스트 결과를 같이 공유하면서 즐겁게 얘기도 해보고 이 사람은 어떤 사람인지 저 사람은 어떤 유형의 사람인지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인 것 같습니다. 

 

어떤 사람 테스트를 해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사이트 바로가기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어떤 사람 테스트 해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