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가 죽었다 리뷰 출연진 소개

꿀팁전단지 2024. 6. 4.

"그녀가 죽었다" 리뷰 및 소개. 김세휘 감독의 장편 데뷔작으로, 변요한, 신혜선, 이엘이 출연하는 스릴러 영화. 2024년 5월 15일 개봉. 공인중개사 구정태가 SNS 인플루언서 한소라의 죽음을 둘러싼 진실을 추적하는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 자세한 줄거리, 출연진 정보, 예매링크 제공.

안녕하세요. 영화 애호가 여러분!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바로 현대 사회의 이중성을 스릴 넘치는 이야기로 풀어낸 신작, "그녀가 죽었다"입니다. 김세휘 감독의 장편 데뷔작으로, 변요한, 신혜선, 이엘의 압도적인 연기력을 만나볼 수 있는 이 작품은 여러분들을 긴장감 넘치는 스릴러의 세계로 안내할 것입니다. 2024년 5월 15일 개봉한 "그녀는 죽었다"는 공인중개사 구정태가 우연히 얻은 열쇠로 유명 인플루언서 한소라의 일상을 몰래 지켜보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과연 그가 밝혀낼 진실은 무엇일까요? 지금부터 이 영화의 매력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소개

1. 영화 제목

  • 그녀가 죽었다

2. 감독 소개

김세휘 감독은 신예 감독으로, 이번 작품 "그녀가 죽었다"를 통해 본격적인 장편 영화감독 데뷔를 했습니다. 김세휘 감독은 독창적인 시각과 깊이 있는 스토리텔링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이번 작품에서 현대 사회의 복잡한 이중성을 스릴러 장르에 잘 녹여냈습니다. 그의 연출은 세밀한 인물 묘사와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깁니다.

3. 출연진

변요한 (구정태 역)

  • 프로필: 변요한은 대한민국의 배우로 2011년 영화 "파수꾼"을 통해 데뷔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미생"에서 주연을 맡으며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으며, "육룡이 나르샤", "미스터 선샤인" 등 다수의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였습니다.
  • 대표작: "미생", "육룡이 나르샤", "미스터 선샤인", "소셜포비아",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보이스"

신혜선 (한소라 역)

  • 프로필: 신혜선은 2021년 드라마 "학교 2013"으로 데뷔한 이후, "오 나의 귀신님", "그녀는 예뻤다", "황금빛 내 인생" 등에서 주연을 맡으며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최근 "철인황후"에서 주연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 대표작: "학교 2013", "오 나의 귀신님", "그녀는 예뻤다", "황금빛 내 인생", "결백", "도굴"

이엘 (오영주 역)

  • 프로필: 이엘은 2009년 드라마 "잘했군 잘했어"로 데뷔한 후, "도깨비", "화유기", "나의 해방일지" 등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영화 "내부자들"과 "바람 바람 바람"에서도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대표작: "도깨비", "화유기", "나의 해방일지", "내부자들", "바람 바람 바람"

4. 줄거리

그녀가 죽었다 예고편 사진

"그녀가 죽었다" 영화는 공인중개사 구정태의 시점에서 시작됩니다. 구정태는 타인의 삶을 몰래 관찰하는 취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느 날, 유명 SNS 인플루언서 한소라의 집 열쇠를 우연히 얻게 되어 그녀의 일상을 몰래 지켜보게 됩니다. 그러나 한소라가 갑자기 죽은 채 발견되고, 구정태는 자신이 살인범으로 몰릴 위기에 처합니다. 이를 피하고 진실을 밝히기 위해 그는 범인을 찾기 위한 추적에 나서면서 여러 사건과 반전을 겪게 됩니다.

▼그녀가 죽었다 예고편 바로 보기▼

5. 개봉일

2024년 5월 15일 개봉

6. 기타 정보

  • 장르: 미스터리, 스릴러
  • 주제: 현대 사회의 온라인 이미지와 현실 사이의 괴리
  • 반응: 프리미어 상영 후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으며, 시각적 미학과 연기, 스토리텔링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7. 영화 예매 바로가기 사이트

  • CGV 예매 페이지: CGV - 그녀는 죽었다

리뷰

"그녀가 죽었다"는 현대 사회의 이중성을 스릴러 장르로 풀어낸 작품으로, 변요한, 신혜선, 이엘의 연기력이 돋보입니다. 김세휘 감독의 섬세한 연출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는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예기치 못한 반전과 함께 몰입감 있는 전개로 관객을 사로잡는 이 영화는 꼭 봐야 할 영화로 추천드립니다.

 

영화 예매는 CGV에서 가능하며, 긴장감 넘치는 스릴러를 통해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리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