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TS 전원 군인돌 정국 12월 입대발표 RM 지민 뷔 군 입대

꿀팁전단지 2023. 11. 24.
반응형

 

BTS멤버 전원 군대에 입대해 군복무를 할 예정이다. 맏형 진, 제이홉, 슈가는 이미 나라의 부름을 받아 군 복무를 잘하고 있고 나머지 4명 RM, 지민, 뷔, 정국도 올해 입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막내 정국은 22일 편지를 통해 아미에게 12월 군입대 소식을 알리며 군복무 준비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BTS 군면제 병력특례 논란 

BTS는 인기만큼이나 군면제, 병역특례 논란 이슈가 정말 많은 그룹이었습니다. 

하지만 진, 제이홉, 슈가가 군대에 입대하고 다른 멤버 RM, 뷔 정국, 지민도 올해 군입대 사실을 알리며 BTS 군면제 의혹에 종지부를 찍게 되었습니다.  

 


정국 입대 소식

정국 입대 발표

 

정국은 활발한 활동과 빌보드차트 1위를 하는 등 화려한 솔로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12월 입대 소식을 아미(BTS팬클럽)에게  짧은 편지로 알렸습니다. 

 

정국 편지내용 요약

오는 12월 저는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게 됩니다. 군 복무를 위해 잠시 여러분 곁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이 소식을 전하면서 마음 한편이 무겁기도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아미들과의 소중한 추억들이 떠올라 가슴이 따뜻해집니다.

지금까지 여러분과 함께 한 모든 순간은 제 삶의 가장 빛나는 시간이었어요.

 

아프지 말고 건강히 있어줘요.

사랑합니다.  

 

 

 

 

정국의 입대 소식은 인스타 또는 팬카페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국 인스타 확인하기

 


BTS는 멤버 모두가 전역하는 2025년을 기다리며 군복무에 열심히 임하겠다고 다짐하였습니다. 무사히 군복무를 마치고 완전체로 전 세계 팬들 앞에서 공연하는 모습을 기대하며 기다리겠습니다. 강한 남자가 되어 2025년에 7명 멤버 모두가 군필돌이 되어 무대에 서는 그날 까지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